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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itsubishi Lancer Dynamic
안녕하세요. 서포터즈 송유섭입니다.
예전에 작업을 했던 브레이크 튠에 대해서 글을 써볼까 합니다.
앞쪽 디스크 로터가 굴곡이 너무 심해져서 고속에서 제동시 핸들이 떨리는 현상과 페이싱효과로 인해 제동이 밀리는 현상이 심해져서 이번기회에 앞쪽 디스크 로터와 부레이크 캘리퍼를 교체하기로 결정을 하고 정비를 했었습니다.
이때의 차량 연식과 비슷한 차량들은 순정사항으로 1p 캘리퍼가 장착이 되고 디스크 로터도 직경이 작습니다.
찾아보다 보니 벨로스터 순정 캘리퍼가 대용량 1p 이며 가성비가 좋다고 하여 발품을 했고 문제는 뒤쪽의 너클이 사이즈가 맞냐가 관건이었는데 다행히 맞더라구요.
디스크 로터는 2piece로 서정테크란 회사에서 제조했습니다.
와인딩을 즐겨타는 저로서는 재동력이 항상 아쉬운 문제였었는데 아쉬운 점이 해소되는 정말 만족스러운 작업이었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인스타 : 96lancer_song
할배jdm
2022년 8월 25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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